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올해 추석에는 영풍문고로 온 가족 나들이 떠나요!

기사승인 2022.09.01  09:24:45

공유
default_news_ad1
ad51

- 소설, 유아동 도서 등 추석 맞이 베스트셀러 총집합

9월 독서의 달과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영풍문고에서 2022 추석 기념 도서 기획전을 준비했다. 연휴에 몰아보기 좋은 시리즈 소설 모음부터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 추석 책 선물까지,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도록 두 가지 주제를 마련했다고 1일 밝혔다.

연휴 기간 내에 영풍문고의 ‘나우드림’ 서비스를 이용하면 택배 배송 없이 당일에 바로 도서를 수령할 수 있다. 온라인 할인가로 구매한 뒤 주문한 매장에서 수령하는 방식이며, 전국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다. 지점별 세부 영업시간은 포털 사이트 검색 또는 지점별 연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풍문고 담당자는 “온 가족이 함께 즐겁게 지낼 수 있도록 이번 도서 기획전을 마련했다”라며 “책과 함께 풍요로운 추석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연휴에는 시리즈물 정주행♬" 연휴에 몰아보기 좋은 시리즈 소설 모음

올해도 소설·문학에 대한 관심이 지속되고 있다. 2022년 1월부터 8월까지의 베스트셀러 50위 중, 문학 도서가 30% 이상을 차지하며 그 인기를 증명한다. 영풍문고에서 문학 베스트셀러 순위를 토대로 연휴에 보기 좋은 문학 도서 8권을 선보인다. 2021년 연간 베스트셀러 1위에 달하는 ‘달러구트 꿈 백화점(이미예·팩토리나인)’부터 2022년 상반기 베스트셀러 1위 ‘불편한 편의점(김호연·나무옆의자)’까지 확인할 수 있다.

지난해 8월 출간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불편한 편의점(김호연·나무옆의자)’의 후속편 ‘불편한 편의점2(김호연·나무옆의자)’가 금년도 7월 공개됐다. 출간 이후 2022년 8월 베스트셀러 6위를 차지하며 여전한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1편에서 예측불허의 웃음과 따스한 온기를 건넸다면, 이번 2편에서는 위트와 속 깊은 시선을 이어가며 더욱 깊이 있는 이야기를 선사한다. 특히 1편 이후 1년 반이 흐른 여름날을 그려내어 더욱 새로워진 청파동의 ALWAYS 편의점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추석 연휴에는 새롭게 변화한 등장인물들과 함께, 더욱 깊어진 청파동 이야기를 만나보길 바란다.

전 세계를 감동하게 한 이민진 작가의 화제작 ‘파친코(이민진·인플루엔셜)’도 함께 읽어 볼 만하다. ‘파친코’는 4대에 걸친 재일조선인 가족의 이야기를 그린 베스트셀러 도서로, 일제강점기부터 한국전쟁, 일본 버블경제에 이르게까지 4대에 걸친 가족사를 역사적 흐름에서 다루고 있다. 2022년 애플TV에서 8부작 드라마도 제작 방영되어 화제 된 바 있다. 33개국에 번역 수출됐으며 75개 이상의 주요 매체에서 ‘올해의 책’으로 선정됐다.

■ "선물하기 좋은 유아동 베스트 도서"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 추석 책 선물♥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이번 추석 연휴 기간 아이들에게 ‘책 읽는 즐거움’을 알려주는 건 어떨까. 영풍문고가 추석 선물하기 좋은 유아동 베스트 도서 8권을 소개한다. 매 시리즈마다 꾸준한 인기를 보이는 흔한남매부터 에그박사, 그리고 캐치티니핑 캐릭터 도서까지 다양한 장르 도서를 마련했다.

‘흔한남매11(흔한남매,백난도·아이세움)’은 지난 7월 출간 이후 연일 고공행진을 보이며 8월 어린이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이번 11편에는 ‘왁자지껄 흔한 물총싸움’, ‘흔한남매의 시골 생활’ 시리즈 등이 수록되어 있어 늦여름부터 추석 명절과 잘 어울리는 주제로 구성되어 있다. 독서에 흥미가 없는 아이들이라면 인기 도서부터 차근차근 시작하길 추천한다.

재미있는 말장난으로 은유와 비유를 배울 수 있는 ‘읽으면서 바로 써먹는 어린이 수수께끼:공포특급(맛있는공부49)(한날·파란정원)’도 추석 베스트셀러로 추천한다. 검은머리귀신의 저주에 걸려 수수께끼 결계에 뒤덮인 도시와 아이들을 구하기 위해 찹이와 친구들이 모험을 떠난다. 오싹한 내용과 대조되는 아기자기한 캐릭터가 두려움을 한 층 누그러뜨린다. 그밖에 ‘읽으면서 바로 써먹는 어린이 영단어’, ‘읽으면서 바로 써먹는 어린이 맞춤법’ 등 시리즈 도서를 함께 읽어도 좋다.

한편 영풍문고에서는 북클럽 회원 가입 시 등급별 추가 적립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온라인 홈페이지 내에서 토스페이 2만원 이상 결제 시 2천원 캐시백, 페이코 2만원 이상 결제 시 1천원 할인, 소원을 이루어주는 신비한 추석 도서교환권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최무학 기자 picpho@naver.com

<저작권자 © 이머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muhac.jpg
최무학 기자 picpho@naver.com
사진
ad44
default_news_ad4
ad47
default_side_ad1

연예/스포츠더보기

item37
ad48
default_side_ad2

이머니TV더보기

item38
default_side_ad3
ad4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5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