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JTBC '갬성캠핑‘ 송승헌, 무한 게임 사랑! 게임 집착 캐릭터 탄생

기사승인 2020.10.20  09:26:58

공유
default_news_ad1
ad51

- ‘갬성캠핑’ 송승헌, 반전 낚시 실력 공개

배우 송승헌의 반전 매력이 공개된다.
 
오는 20일 방송될 JTBC ‘갬성캠핑’(기획 황교진 연출 이나라)에서 지난 방송에 이어,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송승헌의 반전 매력이 공개된다.
 
‘갬성캠핑’은 핫한 예능인 안영미와 박나래와 K팝 대표 걸그룹 ‘마마무’ 솔라, ‘에이핑크’ 손나은, ‘천만 배우’ 박소담까지 다섯 여자 연예인들이 캠핑카를 타고 국내의 이국적인 명소로 떠나는 ‘본격 콘셉추얼 캠핑 예능’이다.

지난 13일 방송된 ‘갬성 캠핑’ 1회에서는 배우 송승헌이 첫 번째 캠핑 친구로 출연, 안영미와의 티격태격 케미스트리와 함께 송승헌만의 ‘아재 개그’를 선보여 화제가 됐다.
 
‘갬성캠핑’ 2회에서는 첫날 저녁의 설거지 당번을 걸고 이어지는 무한 게임 지옥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송승헌은 게임 도중 불리해지자 ‘게스트 찬스’를 외치고, 정체 모를 ‘멍청이 게임’을 제안하는 등 시종일관 게임에 집착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안영미는 송승헌에게 “오빠는 탈(얼굴)이 살렸다”라며, ‘현실 남매’ 버금가는 티격태격 케미스트리를 선보였다. 또한 송승헌은 계속해서 생마늘 먹기 게임을 제안, ‘마늘 PPL’ 의혹을 받기도 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 
 
다음 날 이들은 남해의 또 다른 이국적인 장소를 찾아 베트남 갬성(?) 캠핑을 선보였다. 이곳에서 송승헌은 숨겨둔 낚시 실력을 공개했다는 후문. 평소 낚시에 자신감을 보이던 그의 낚시 실력이 어느 정도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송승헌은 이튿날까지 이어지는 게임 중독 증상과 안영미와의 보랏빛 로맨스 연기로 로맨스 장인임을 입증,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지난 1회, 뜻밖의 아재 갬성에 이어 무한 게임 사랑, 게임 중독이라는 新 예능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해 기대를 증폭시킨다.
 
남해의 이국적인 풍경 속, 송승헌과 다섯 여자의 케미(?) 넘치는 ‘‘본격 콘셉추얼 캠핑 여행기’ 두 번째 이야기는, 오는 20일(화) 밤 11시에 방송될 JTBC ‘갬성캠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민선 기자 bodo@emoneynews.co.kr

<저작권자 © 이머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minsun.jpg
김민선 기자 bodo@emoneynews.co.kr
연예부-스포츠부를 담당하는 김민선 기자입니다.
ad44
default_news_ad4
ad47
default_side_ad1

연예/스포츠더보기

item37
ad48
default_side_ad2

이머니TV더보기

item38
default_side_ad3
ad49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5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